본문 바로가기

바로가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바로하기 | 전화 번호 안내

반응형

본 포스팅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에 대해 소개합니다. 대부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하는 방법과 전화번호를 몰라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삼성 휴대폰 및 가전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중 휴대폰이 자꾸 꺼지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상황이 발생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하려고 할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전화 혹은 사이트에 방문해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목차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삼성전자-서비스센터-썸네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서비스

     

    예약하기 전 내가 서비스 받고 싶은 제품 모델명을 알아야 하는데요 ,모델명 위치를 찾는 방법은 모델명 확인방법 버튼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하는 방법 안내

     

    자세한 내용은 위에서 확인하시고, 여기서는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회원 로그인

     

    ②제품 선택

     

    ③모델명 (코드)

     

    ④고장 증상 선택 시 하위증상 분류(중/소)가 자동 표시가 되어 편리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⑤추가 버튼을 눌러 고장 증상 이미지, 동영상 첨부하면 엔지니어에게 전달 제품 수리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최대 10MB)

     

    ⑥구입 년월을 선택 구입 시기를 입력합니다.

     

    ⑦출장서비스에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입력한 후에 예약 가능일 조회하기를 눌러 예약 가능 스케줄이 하단에 표시된다.

     

    ⑧제시된 예약 가능일, 원하는 약속시간, 시간이 맞는 지 선택한 후에 예약 신청 버튼을 눌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⑨예약 정보로 신청 완료할 지 여부를 묻는 팝업이 표시가 되고, 확인을 누르게 되면 예약 신청이 완료됩니다.

     

    ⑩출장 서비스가 완료 되면 화면에 표시되고, 휴대폰으로 예약된 정보가 알림톡으로 수신이 됩니다.

     

    출장서비스는 회원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이용 시

     

    예약 이용 시 자주묻는 질문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죠.

     

    ①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예약 시 챗봇 상담으로 넘어가요

     

    =엔지니어 방문 요청 전 챗봇 상담을 통해서 고장 증상에 따라 스스로 해결 및 진단 가능 제품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있는데요, 챗봇 상담을 통해 안내 받아 보시면 됩니다.

     

    ②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예약 시 안전수리 대상으로 1588-3366으로 연락하라고 나오기만 하고 접수가 안되고 있습니다.

     

    =2인 1조 방문 안전수리 대상으로 안전한 수리를 위해서 서비스 환경 등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하고 홈페이지 출장 서비스는 지원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혼잡시간 = (월~금) 09:00 ~ 11:00 / (토) 10:00 ~ 13:00 / (화,수,목) 12:00 ~ 14:00

     

    *업무시간 = (월~금) 09:00 ~ 19:00 / 공휴일, 일요일 휴무 / (토) 09:00 ~ 13:00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주의사항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점검에 걸리는 시간 고려해서 마감시간 최소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걸 권장 드립니다. 또 방문하기 전 전화를 통하여 파손 상태를 알린 후 부품 재고 여부를 확인하는 게 좋은데요. 기종, 제품에 따라서 부품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 바로 수리 불가능하기도 하죠. 그렇기에 다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부품을 수급하는데 기간이 꽤 걸릴 수 있다는 걸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