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 바로 확인 | 상담원 연결 하기

반응형

본 포스팅은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랑 상담원 연결하기에 대해 포스팅 하였습니다. 최근에 볼 일이 있어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를 확인하기 위해 검색해봤지만 전부 엉터리 글로 제대로 된 글이 없어 짜증나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은 저처럼 짜증나지 말고 한 번에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고객센터-썸네일

저의 본 목적은 위에 말씀 드렸다시피 성격이 급하고 복잡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 먼저 알아보도록 하죠.

 

 

목차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 바로가기

     

    ARS 상담이란?

     

    전화를 통해 화면 또는 음성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ARS의 경우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로,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국내 기준입니다.)

     

    유선전화 : 전국 어디서나 시내 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3분당 39원으로, VAT는 별도입니다.)

     

    휴대전화 : 해당 통신사 이용 요금 기준

     

    디지털 ARS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 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말로하는 ARS

     

    문의하는 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서 해당 서비스로 신속하게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누르는 ARS

     

    전화기의 버튼을 눌러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카드 전용 상담전화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1588-5900

     

    카드 신청 = 1688-1133

     

    중도 상환 = 1688-5045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 1599-8700

     

    영어 상담 = 1688-8751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하러 가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위에 적어놨다시피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 ~ 18:00에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걸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랑 운영시간 그리고 상담원 연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