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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2023년 방법 | 모바일 발급 공인인증서 일련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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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보안카드 재발급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과 모바일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을 모바일 발급 즉, 인터넷으로 발급받을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농협 보안카드를 파손되거나 분실했을 경우에는 은행에 방문한 뒤 간편하게 보안 카드를 발급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농협 보안카드를 발급하기 전에 혹시나 누군가 사용 할 가능성이 있기에 따라 분실 신고를 한 뒤 재발급 해주는 게 좋습니다.

 

 

 

추후 나중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발생할 책임은 본인에게 있기 때문이죠.

 

 

 

재발급 자체는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지만 분실신고는 집에서도 가능하며, 가까운 직영점 안내 및 조회 역시 온라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해요.

 

 

 

 

 

 

목차

     

     

     

     

     

     

    농협 보안카드 분실 신고 방법

     

     

     

    분실 신고를 하기 위해 NH 농협 뱅크 홈페이지에 먼저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고객센터 메뉴에서 사고/분실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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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고 분실 신고 목록에서는 통장,수표,IC카드 인감 등이 있는데요, 여기에 보안카드/OTP를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추후 다른 것들을 분실했을 때 분실 신고를 하는 곳이 여기라는 걸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이 기능을 통해 농협 보안카드 분실 신고를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 농협 보안카드 없이 공인 인증서 발급 및 갱신 그리고 이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걸 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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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협 보안카드 신고 시 유의해야 할 점

     

     

    • 농협은행 방문점 안내 및 영업점 안내 (1522-3000, 1661-3000)
    • 서비스 이용시간 : 01:00 ~ 24:00
    • 다른 금융기관 OTP인 경우 모든 금융기고나 동시 신고 접수
    • 보안카드 분실 신고 후 방문해 새로운 보안카드 발급

     

     

    물론 이 이외에도 유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자세한 건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일반적으로 보안카드를 분실했다거나 비밀번호 입력 오류로 인해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을 하곤 합니다.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영업점에 방문을 하셔야지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즉, 유선으로 해결은 불가능하다는 말 입니다.

     

     

     

    재발급 시 본인 확인을 위하여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은 지참해 농협 영업점에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대리신청

     

     

     

     

     

     

    법정 대리인이 대리 방문할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 신분증, 미성년자와 관계가 표기되어 있는 가족관계 증명서, 미성년자 기준의 기본증명서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카드 및 통장을 최초 발급한 영업점이 아닌 전국 영업점에 방문을 하여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이 가능하죠.

     

     

     

    OTP의 경우는 어떻게 발급

     

     

     

    보안카드는 해당 계좌 통장과 신분증을 지참 해 영업점에서 재발급 받아주시면 됩니다. 물론, 비용은 무료입니다.

     

     

     

    하지만 OTP의 경우 해당 계좌 통장 및 신분증을 지참 해 영업점에 재발급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보안카드와 다르게 비용이 발생합니다.

     

     

     

    OTP는 재발급을 받으면 이용 등록을 해주신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OTP 이용 등록 개인 인터넷 뱅킹을 통해 뱅킹 관리 메뉴에서 보안서비스 그리고 보안매체 등록에서 OTP 이용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